[단체 응시접수신청]
 
신청접수 유의사항

1.온라인 응시자 유의사항 및 장학생 선발안내.
  - 온라인 응시자는 모니터상에 응시하든지, 사전에 문제를 출력하여 인쇄물로도 응시할 수
    있습니다. 단, 인쇄물로 응시하더라도 기재사항과 답안은 컴퓨터상에 입력해야 합니다.
  - 모니터상에서 응시하든, 인쇄물로 응시하든 시험시작과 종료는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합니다.
  - 시험지 출력은 시험당일 매교시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.
    1교시(헌법,언어) 09:00 / 2교시(자료) 12:30 / 3교시(상황) 14:30
  - 모니터상으로 응시할 경우에도 시험 시간에 맞춰 문제가 노출됩니다.
  - 매 시간 답안 입력도 시험 종료 전에 해야 하며, 종료 후에는 입력, 수정할 수 없습니다.
  - 시험 시작 이후 접속한 경우 시험 응시는 가능하나 종료 시간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  - 시험 종료한 후 답안을 제출하기 전에는 해설과 각종 통계를 볼 수 없습니다.
  - 최종 시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재응시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정해진 시간에 응시해야 합니다.
  - 온라인 응시자, 현장 결시자는 메인에서 문제신청 하시면 다음주 월요일에
    시험지를 발송해드립니다.

  저소득층 및 성적우수자 장학생 선발은 5회 ~ 10회 총 6개회차 응시한 시험(헌법 제외)의
  성적으로 산정함.

2.접수취소 및 회차 변경기한 안내
   1 회 온라인 : 12월17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1 회 현장 : 12월14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2 회 온라인 : 12월24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2 회 현장 : 12월21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3 회 온라인 : 12월31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3 회 현장 : 12월28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4 회 온라인 : 01월07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4 회 현장 : 01월04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5 회 온라인 : 01월14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5 회 현장 : 01월11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6 회 온라인 : 01월21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6 회 현장 : 01월18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7 회 온라인 : 01월28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7 회 현장 : 01월25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8 회 온라인 : 02월04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8 회 현장 : 02월01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9 회 온라인 : 02월11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9 회 현장 : 02월08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10 회 온라인 : 02월18일 23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   10 회 현장 : 02월15일 오후 6시 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
  - 복수 회차 신청시 취소기한 기준은 가장 앞 회차의 날짜입니다.
  - 복수 신청한 앞 회차의 날짜가 지나면 신청자분이 직접 취소하실 수 없으며
    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시면 그 회차의 가격을 제외하고 부분환불 가능합니다.
  - 한 회차만 신청하였을 경우 해당 날짜가 지나면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.
  - 변경기한 이전에는 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시면 회차변경 신청 가능합니다.
  - 무통장 입금자는 전화나 메일로 환불계좌를 알려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.
    (통장은 전화번호처럼 상대방의 계좌번호가 남지 않습니다.)
  - 부분환불 가능합니다.

  *결제수단별 부분환불
    -신용카드: 결제하신지 85일 이내에는 수수료 공제없이 가능합니다.
    -실시간계좌이체: 결제대행사 시스템에서 부분환불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
    통장으로 돌려드려야 하는데 이때 수수료 1.79% 공제하고 드립니다.
    이전 신청분을 전부 취소하고 원하는 회차만큼 다시 결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
    -무통장입금: 기간에 상관없이 수수료 공제없이 가능합니다.

  *부분환불시 환불금액 산정:
   (처음신청했던 금액) - (취소후 남은회차의 금액) = 부분환불금액

3.정보입력
  -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(휴면여부확인)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
  - 시험 하루전(금요일 오후)에 단체문자로 수험번호와 고사장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.
  -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서 발생하는 피해는 법률저널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4.응시료
  - 10인이상 단체신청시 10% 할인

5. 결제방법
  가. 신용카드(체크카드), 실시간 계좌이체(PC, 모바일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)
  나. 무통장입금(신청시 적어주신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가 다를경우 확인이 안되니 전화로 알려주세요)

6. 문의
  02-874-1144 / lawlec@daum.net

  유의사항을 확인 하였습니다.
 
단체 접수신청 안내   
 
- 단체의 대표자가 팀원들의 인적사항(이름,핸드폰,이메일,회차)을 모두 입력하고 단체접수 신청합니다.
- 팀원들은 메인에서 '응시접수확인'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개별적으로 결제해주세요.
- 10명이 넘어가면 '멤버인원추가' 버튼을 눌러서 계속 입력해주세요.
- 인적사항은 한번 입력되면 수정 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입력 부탁합니다.
 
단체 접수신청 정보입력 (10인이상)
각 회차를 클릭하시면 일괄 체크가 가능합니다

SMS수신동의 : 시험장 안내 등 시험 관련 사항 및 법률저널 PSAT 소식 관련 문자 수신 동의
이메일수신동의 : 시험장 안내 등 시험 관련 사항 및 법률저널 PSAT 소식 관련 이메일 수신 동의
비밀번호 : 온라인응시 성적확인에 필요합니다. 미입력시 휴대폰 뒷자리 4자리로 등록됩니다.
 
이름 휴대폰
('-'없이 입력)
이메일 비밀번호 모의고사 금액
대표자
멤버 1
멤버 2
멤버 3
멤버 4
멤버 5
멤버 6
멤버 7
멤버 8
멤버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