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온라인 응시자 유의사항 및 장학생 선발안내.
- 온라인 응시자는 모니터상에 응시하든지, 사전에 문제를 출력하여 인쇄물로도 응시할 수
있습니다. 단, 인쇄물로 응시하더라도 기재사항과 답안은 컴퓨터상에 입력해야 합니다.
- 모니터상에서 응시하든, 인쇄물로 응시하든 시험시작과 종료는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합니다.
- 시험지 출력은 시험당일 매교시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.
1교시(헌법,언어) 09:00 / 2교시(자료) 12:30 / 3교시(상황) 14:30
- 모니터상으로 응시할 경우에도 시험 시간에 맞춰 문제가 노출됩니다.
- 매 시간 답안 입력도 시험 종료 전에 해야 하며, 종료 후에는 입력, 수정할 수 없습니다.
- 시험 시작 이후 접속한 경우 시험 응시는 가능하나 종료 시간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- 시험 종료한 후 답안을 제출하기 전에는 해설과 각종 통계를 볼 수 없습니다.
- 최종 시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재응시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정해진 시간에 응시해야 합니다.
- 온라인 응시자, 현장 결시자는 메인에서 문제신청 하시면 다음주 월요일에
시험지를 발송해드립니다.
2.접수취소 안내
5회 온라인: 01월14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5회 현장: 01월11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6회 온라인: 01월21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6회 현장: 01월18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7회 온라인: 01월28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7회 현장: 01월25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8회 온라인: 02월04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8회 현장: 02월01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9회 온라인: 02월11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9회 현장: 02월08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10회 온라인: 02월18일 23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10회 현장: 02월15일 오후 6시까지 취소가능 (전액 환불)
- 복수 회차 신청시 취소기한 기준은 가장 앞 회차의 날짜입니다.
- 복수 신청한 앞 회차의 날짜가 지나면 신청자분이 직접 취소하실 수 없으며
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시면 그 회차의 가격을 제외하고 부분환불 가능합니다.
- 한 회차만 신청하였을 경우 해당 날짜가 지나면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.
- 변경기한 이전에는 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시면 회차변경 신청 가능합니다.
- 무통장 입금자는 전화나 메일로 환불계좌를 알려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.
(통장은 전화번호처럼 상대방의 계좌번호가 남지 않습니다.)
- 부분환불 가능합니다.
*결제수단별 부분환불
-신용카드: 결제하신지 85일 이내에는 수수료 공제없이 가능합니다.
-실시간계좌이체: 결제대행사 시스템에서 부분환불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
통장으로 돌려드려야 하는데 이때 수수료 1.79% 공제하고 드립니다.
이전 신청분을 전부 취소하고 원하는 회차만큼 다시 결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
-무통장입금: 기간에 상관없이 수수료 공제없이 가능합니다.
*부분환불시 환불금액 산정:
(처음신청했던 금액) - (취소후 남은회차의 금액) = 부분환불금액
3.정보입력
-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(휴면여부확인)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
- 현장시험은 하루전(금요일)에 단체문자로 수험번호와 고사장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.
-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서 발생하는 피해는 법률저널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4. 응시료
- 5회부터 10회까지 회당 26,000원
5. 결제방법
가. 신용카드(체크카드), 실시간 계좌이체(PC, 모바일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)
나. 무통장입금(신청시 적어주신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가 다를경우 확인이 안되니 전화로 알려주세요)
6. 문의
02-874-1144 / lawlec@daum.net